[블로그로 돈벌기] 2. 쿠팡 파트너스 1달 후기. 눈물의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1달 후기

눈물의 쿠팡 파트너스 1달 후기ㅠㅠ

쿠팡 파트너스 1달 후기. 쿠팡 파트너스를 한달 전에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돈버는 건 참 어렵습니다... 1달간 구매 건수가 없네요ㅋㅋㅋ 그런데 이런 부분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저는 기껏해야 제가 실제로 산 물건들에 쿠팡 링크를 넣은 정도에 불과하기 때문이지요. 그렇다고해서 쿠팡이 무슨 외국 아마존처럼 압도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아무래도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최저가를 찾거나 하겠지요.

쿠팡 파트너스 1달 후기

물론 제 블로그가 인지도가 더 높아지면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역시나 쉽게 되진 않는다는 것을 실감하는 한 달입니다. 외국에서 블로그 관련 강의를 하는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이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라고 얘기하지만 역시나 세상에 돈을 쉽게 버는 방법은 없겠죠. 그리고 요즘에는 저도 나름대로 블로그 관련 지식이 쌓이면서 저런 블로거들을 조금 부정적으로 보게 되다보니 결국은 약팔이었나... 라는 생각도 조금은 듭니다.

아, 물론 앞서 말했듯 제가 지금까지 한 것이 제휴 마케팅이라고 하기에는 좀 미흡합니다. 외국에 진짜 제휴마케팅 한다는 사람들 보면 진짜 거의 대체 쇼핑몰 수준입니다. 그냥 단순히 '...한 제품 5개 모음~' 이정도의 수준을 넘어섭니다. 네이버 블로거 분들중에서 다나와 판매량 최고 5개~ 이런 분들 계시던데 이정도도 아니고 마치 사이트 자체가 쇼핑몰인 것처럼 되어있습니다. 단지 링크만 아마존으로 연결 될 뿐이죠. 처음에 보고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그리고 외국은 아마존이 압도적 1위니까 어지간하면 아마존 제휴 마케팅을 쓰면 자기 취미가 어떤 것이든 그것에 해당하는 물건들을 적절한 설명과 써주면 되겠지만 쿠팡에서는 좀 힘듭니다. 지마켓에 이런 제휴 마케팅이 있는 것도 아니구요.

일단 저는 당장 본격적인 마케팅 이런 것을 할 여건은 안되니 글 자체를 많이 쓰는 것에 더 집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시간 날 때 계속 글을 쓰려고 하는데 제가 부족하기도 하고 쉽지 않네요. 그래도 조금씩 발전하고는 있는 것 같아서 일단은 좋게 생각하렵니다. 글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2018 KingpinStudio
Search
Generic filters
Exact matches only

[블로그로 돈벌기] 2. 쿠팡 파트너스 1달 후기. 눈물의 쿠팡 파트너스...

twitterfacebookangle-double-up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