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커랩 매직 데스크
워커랩 매직 데스크 후기.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책상(?)
보통 공부는 책상에서 하는 것입니다만 저는 제 책상에 있는 컴퓨터때문에 딴짓을 하도 많이 해서 집에서는 소파 위에서 공부를 하곤 합니다. 당초 그럴 목적으로 구매했던 iSwipt Pi가 있습니다만 이 친구가 분명히 좋긴 하지만 저는 이 제품 사진들과 달리 허벅지가 좀 많이 두껍다보니 이 제품 사이에 다리를 뻗는 자세를 취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아쉬운 면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 제품은 아무래도 책상스럽다보니 어디 소파에 ‘기댄’ 상태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면도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다른 제품을 추가로 생각하게 되었고, 결국 구매했습니다. 워커랩 매직 데스크입니다.
Table of Contents

매직 데스크는 특이하게 양쪽면 모두 각자 용도가 있습니다
보통 책상을 양쪽 면 모두 사용하지는 않잖아요? 매우 당연한 소리입니다. 꼭 실제 책상뿐 아니어도 보통 미니 데스크들이 앞면을 주로 사용하고 뒷면은 제품 받침대 혹은 사용감을 증가시켜주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지만 이 매직 데스크는 양쪽 면 모두 각자의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조금 특이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는 앞 문단에 적은 것처럼 평평한 면에 노트북이나 책 등으로 놓고 다른 면은 무릎에 챡 댐으로써 사용감을 증가시켜주는 것이 보통의 사용법이겠습니다. 하지만 이 매직 데스크는 뒷면, 즉 푹신한 면이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기본적으로 푹신함이 더 클 뿐 아니라 그 푹신한 면에도 책 등을 거치하기 용이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평평한 면은 책상에서도 사용하기 좋게 만들어져 있어서 독서대로도 사용하기 꽤 괜찮습니다. 물론 마냥 독서대로 쓴다면 좀 큰 편이긴 하겠습니다. 이 부분 자체가 엄청나게 대단한 요소는 아니겠습니다만 그래도 나름 물건 자체를 센스 있게 만들었구나 싶어서 적어봤습니다.
노트북이 미끄러지지 않는 구조여서 좋습니다
매직 데스크의 평평한 부분을 보시면 뭔가 제품에 무늬같은 것이 있습니다. 아마 이것 때문인지 제 노트북과 패드가 잘 미끄러지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미끄러진다고 해도 제품 밑부분에 턱같은 것이 있어서 이 부분때문에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또 제품 오른쪽에는 마우스를 사용하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은 재질이 또 다릅니다. 마우스 패드 재질같습니다. 그래서 소파에 누운 상태에서도 노트북 등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가령 제 맥북이 터치패드가 좋긴 한데 솔직히 프로그래머가 아닌 경우는, 특히 동영상 등 전문적인 작업을 할 때는 마우스가 아무래도 필요합니다. 심지어 제 블로그 작업할 때도 마우스 없으면 많이 불편하거든요.
이게 사이즈가 여러 개 있는지 모르겠는데 제가 주문한 제품은 꽤 큰 편이라서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노트북과 아이패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을 정도입니다. 물론 그렇게 하면 무게가 조금 있겠습니다만 그래도 제 무릎과 쿠션으로 지지한다고 생각하면 그다지 버겁지는 않습니다. 여성분의 경우는 잘 모르겠네요…
또 마우스 패드 부분 위쪽에는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이 부분도 마음에 듭니다. 다만 제 갤럭시 노트 케이스가 앞쪽도 가리는 친구인데 폰 사용하려면 좀 딱 들어간다는 느낌입니다. 본인의 스마트폰 케이스가 좀 두꺼운 편이시라면 안 들어갈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령 지갑형 케이스라거나…
비슷한 제품들이 은근히 많은데 일단 잘 산 것 같습니다
은근히 세계적으로 이런 종류의 제품들이 많습니다. 역시 사람 맘은 다 똑같다보니 소파에서 편하게 뭔가 하고 싶은 거죠. 어느 제품이 원조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사실 이 제품이 이쪽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인 것은 아닙니다. 검색하면 더 많이 나오는 제품들이 있는데 좀 더 뭔가 없을까 생각하다가 찾게 된 제품이 바로 이 매직 데스크인데 그래도 잘 찾은 것 같습니다. 당분간 자주 쓸 것 같습니다.
-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워커랩 매직 데스크 정리
좋은 점
- 기본적인 기능이 좋다
-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아쉬운 점
- 무릎에 올려놓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못 쓰십니다…
- 사이트 설명과는 달리 책상 위에서 사용하기는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