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징거트리플다운

KFC 징거트리플다운 후기. 징거버거 27주년 기념이라는데 설마 이것도 정규메뉴로?

KFC 징거트리플다운 후기입니다. 여러 모로 KFC여서 나올 수 있었던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맛은 나쁘진 않은데 가성비는 아쉽습니다. 과연 정규메뉴가 될까요?

Kfc 징거트리플다운

KFC 징거트리플다운

KFC 징거트리플다운 후기. 정말이지 KFC이니까 나올 수 있었던 메뉴…

사실 이 글을 쓴 지는 조금 되었는데 시험때문에 포스팅이 좀 많이 늦었습니다. 때를 놓친 듯도 하지만 그래도 나름 KFC를 아끼는 사람으로서 안 적기에는 조금 아쉽네요… 여튼 저는 개인적으로 KFC를 아주 좋아합니다. 햄버거보다 치킨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 kfc가 밤에 치킨을 1+1하는 행사를 하면 모든 치킨집중에서 최고의 가성비이기도 하고… 여튼 징거버거도 많이 먹었고 징거더블다운맥스도 여러 번 먹었었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시험준비할 시기에 징거버거 27주년을 맞아서 무려… 징거 더블도 아니고 트리플다운…을 내놨다고 해서 예전 추억을 떠올리며 먹어봤습니다. KFC 홈페이지

Table of Contents

Kfc 징거트리플다운
Kfc 징거트리플다운 후기. 징거버거 27주년 기념이라는데 설마 이것도 정규메뉴로? 1
Kfc 징거트리플다운 봉지만 벗겼는데...
제가 자전거를 타고 와서 그런 것일까요? 아니면 이 버거가 원래 형태가 이런 모습인 것일까요? ㄹㅇ 봉지만 벗겼는데…

징거트리플다운 이 친구는 도저히 한 입에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자전거를 타고 와서 그런것일까요? 제가 비닐을 벗기고 처음 느낀 심정은 ‘이건… 아무리 봐도 버거가 아닌데?’ 였습니다. 사실 징거더블다운맥스도 ‘이게 버거냐?’라는 반응이 많았었습니다. 아무래도 빵 대신 치킨이 들어있으니까요. 하지만 이 친구는 치킨이 걍 세 덩어리가 들어있는데다가 원래 이런건지 자전거때문인지 포장을 벗기자마자 걍 치킨… 이건 정말 버거가 아닙니다.

그래도 역시나 맛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라는 생각으로 먹어야지 햄버거 하나인 주제에 가격이 비싼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었네요. 그리고 치킨이 2개 들어있는 우리 더블다운 친구도 칼로리가 상당했는데 이 트리플다운은 치킨이 무려 3개가 있는 녀석이었기에 그냥 두 끼를 먹는다는 생각으로, 가격도 두 끼치니까 비싼거다..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차라리 나을 듯했습니다. 여러모로 한정판이니까 먹을 수 있는 친구라고 생각합니다. 크긴 정말 큽니다. 일단 한입에 버거 전체를 먹는 것이(당연히 다 먹는다는 것이 아니라 전체 높이만큼을 먹는다는 의미) 불가능했습니다. 와퍼는 나름 한입에 능히 가능한데 하긴 뭐 와퍼는 이 친구 앞에서는 귀여운 수준입니다. 와퍼가 작진 않지만 남자면 와퍼정도는 다 되겠죠.

여튼 이 징거트리플다운은 거의 치킨을 하나씩 하나씩 먹는 수준으로 진행(?)을 해야하지 않나 싶을 수준으로 크긴 합니다. 하나씩 처리하다가 그러다가 사이사이에 있는 소스들과 궁합을 위해서 조금씩 입을 더 벌려서 골고루 먹어주는… 이런 나름의 조화를 노리는 맛. 맛은 좋습니다. 가격도 매우 비싸지만 앞서 얘기했듯이 두끼를 먹는다는 생각으로, 아니죠, 아니 그냥 이 친구와 제로콜라로 1일 1식을 한다는 생각으로;; 실제 칼로리는 모르겠습니다만 능히 가능할 법합니다.

징거트리플다운
Kfc답게 맛은 좋지만 그냥 치킨을 먹는다는 생각으로 치킨 한 덩어리씩 먹어줘야…

설마 징거트리플다운도 정규 메뉴로 편입이 될 수 있을까요?

나무위키에 보니 이 메뉴가 싱가포르인가에 원래 있는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즉… 반응이 좋으면 우리나라에서도 과거 징거더블다운MAX가 원래 한정판매였다가 정규 메뉴가 된 것처럼 이 징거트리플다운도 정규 메뉴가 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솔직히 앞서 제가 길게 얘기했듯 많이 부담이 되긴 하지만요. 과연… 이 메뉴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최근 교촌도 3천원인가 올려서 KFC가 이럴 때 가성비 등으로 더 치고 올라가야 되는 시기인데 이렇게 치킨집이 안 좋은 모습들을 보여줄 때 KFC가 조금 더 홍보를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KFC 팬으로서의 간절한 부탁… 제발 이상한 마케팅만 하지 말고 노젓는 마케팅도 좀 해주면 안될까…

사랑을 나누세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