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후기! 맛은 조금 그렇지만 과연 롤드컵 결이?
지금은 제로 콜라가 어느 정도 알려지고 많이들 마십니다만 저는 이놈의 다이어트때문에 제로콜라를 예전부터 마셨었습니다. 코카콜라 제로는 한정이라는 이름으로 은근히 신기한 친구들이 계속 나왔었는데요, 이번에 또 새로워보이는 친구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입니다.
Table of Contents
맛은 조오금 묘하게 다른데, 성분표 보면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음.
맛은 기본 코카콜라 제로랑 뭔가 묘하게 자른데요… ‘이게 대체 무슨 맛이지?’ 싶어서 자연스레 성분표를 보게 됩니다. 성분표를 보면 특별하게 뭔가 있어보이지는 않는데… 누가 스피아민트 껌같다는 비유롤 했던데, 꽤나 적절한 듯합니다.
사실 이 친구의 정체는 일종의 경품티켓이었다!
적절하다면 적절한 마케팅이라고 봐야할 지…
이 놈을 왜 팔고 있나… 싶었는데 사실 이 친구의 진가는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일종의 경품티켓이었던 것입니다! 1등은 무려 롤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올해 또 롤드컵을 우리나라에서 하는군요… 저는 겨우 4등 되었습니다. CokePLAY라는 (아마) 코카콜라 공식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티켓… 이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가 2천원이니 의외로 본전인것같기도? 물론 15,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므로 결국은 그냥 상술입니다. 그래도 아직 인지도가 부족한지 의외로 싸게 팔긴 해서 저도 어쩌다보니 몇 가지 구매했습니다. 상술에 걸려버린 나…
1등 롤드컵 결승 티켓은 딱 5명한테 주고, 2등인 코카콜라 레전드 키트는 20명한테 준다는데, 과연 대체 몇 잔을 마셔야 1등에 당첨될 수 있을지 감도 안 잡힙니다. 4등은 삼십 만명한테 준다는데 그렇게 생각해보면 의외로 이 4등도 당첨되지 않으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듯합니다.
1등 되고 싶으신 분들은 많이 마시실 듯한데, 그러면 괜히 쓸 일도 없는 할인쿠폰만 엄청나게 쌓일 것같고, 너무 막 사기는 그렇고… 그런데 솔직히 맛은 뭔가 미묘하고… 옛날에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 생각나는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였습니다. 저 초콜릿은 맛이라도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