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 후기. 아주 마음에 들지만 그만큼 비싸다…
예전부터 타공판을 좋아했습니다. 처음에는 그게 뭔지도 몰랐었는데 예전 집 이사갔을 때 다이소를 둘러보다가 타공판을 보고 뻑갔었습니다. 그때도 벽에 구멍내면 안 될것 같아서 양면테이프 형식으로 된 녀석으로 사용했었는데 역시 테이프는 한계가 있는건지 쓰다가 타공판 째로 떨어져나가는 일이 잦았습니다. 떨어져나갈 때 벽지도 같이 뜯겨지는 것은 덤입니다. 다행이 이사갔을 때 뭐라고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여튼 그런 사유로 올해 초에 이사갔을 때도 제가 항상 원했었던, 가격 생각하지 않고 정말 좋은 타공판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입니다.
Table of Contents

이 타공판은 나름 고가여서 그런지 기본 재질부터 좀 다릅니다.
예전 다이소 타공판 친구는 사실 재질부터 아무래도 좀 저가같았는데 이번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은 재질부터 무슨 쇠로 만든 것처럼 무겁고 단단했습니다. 다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 생각이 드는데요, 솔직히 무거운 것 자체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벽에 걸려면 반드시 못으로 고정을 시켜줘야 되는 것이죠. 한편으로는 제 타공판이 좀 큰데 이렇게 클 수록 물건들도 많이 수납할텐데요, 무거워야 좀 고정이 되는 건가?하는 생각도 조금은 듭니다.
뒤에도 계속 쓰겠습니다만 사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저처럼 저렇게 큰 사이즈의 제품을 사는 것은 좋지 않은 선택같습니다. 못질을 할 수 있으시다면 가로길이 정도만 적당히 괜찮은 제품을 사시는 것이 더 좋으실 듯합니다.
타공판은 실용적인 목적으로도 좋지만 장식으로도 역할을 다 해야 더 좋은 제품입니다.
타공판과 같이 사용하는 부착물들도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좀 미친 척하고 막 샀습니다. 부착물들도 제법 잘 만들어져있어서 좋았습니다만 정작 부착물들을 붙이다보니 타공판에 남는 공간이 없었습니다… 꽤나 큰 제품으로 샀는데도 말이죠.
그래도 타공판을 다 조립하고 부속물들도 어느 정도 끼우고 나니 꽤나 그럴듯해져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제가 생각한 그림대로는 다 되었지만 다 수납하고 나니 처음에는 하얬던 타공판이 대부분 수납물로 뒤덮여서 깔끔한 맛이 사라져버렸습니다… 뭐 당연한 일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런치패드 등 악기들을 배치하니 조금 전문가 포스(?)도 나는 것같기도…
본인의 집 상황에 따라서 타공판 크기를 결정하셔야…
단순 수납 자체가 목적이라면 조금 타공판을 사시는 것이 가성비가 좋을 듯합니다. 물론 제가 처음에 큰 제품을 산 가장 큰 이유는 제 새 자취방이 전세집이기 때문입니다… 구멍 뚫으면 안되는 곳들도 많다고 해서요… 결론은 본인의 집 사정에 따라서 결정하실 일입니다.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이었습니다!
다소 여담입니다만 저는 물론 타공판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타공판을 사게 된 이유는 또 하나가 있습니다. 제 책상이 좀 커서 처음에는 책상 밑부분에 있는 서랍장을 생각했었습니다만 저 사랍장이 비싸기도 하고,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서류 등 서랍장에 뭔가 많이 쌓이면 정리…가 된다는 느낌이 도저히 들지 않습니다. 다만 타공판은 판에 좌르륵 있으니까 정리도 좋고 사용하기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지갑의 압박에도 잘 구매했습니다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타공판컴 인테리어 타공판 정리
좋은 점
- 크고 이쁘다
- 인테리어 역할로도 매우 적절한 듯
아쉬운 점
- 아무래도 비싸다…(세일 등 적절하게 활용하심이)
- 집 사정에 따라서 만족도 등이 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