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판닷컴-인테리어-타공판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 후기. 정말 크고 비싸지만 그만큼 만족도도 큽니다.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 후기입니다. 사이즈가 커서인지 꽤 비쌌습니다만 정말 멋있고 수납용으로도 괜찮아서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 후기. 아주 마음에 들지만 그만큼 비싸다…

예전부터 타공판을 좋아했습니다. 처음에는 그게 뭔지도 몰랐었는데 예전 집 이사갔을 때 다이소를 둘러보다가 타공판을 보고 뻑갔었습니다. 그때도 벽에 구멍내면 안 될것 같아서 양면테이프 형식으로 된 녀석으로 사용했었는데 역시 테이프는 한계가 있는건지 쓰다가 타공판 째로 떨어져나가는 일이 잦았습니다. 떨어져나갈 때 벽지도 같이 뜯겨지는 것은 덤입니다. 다행이 이사갔을 때 뭐라고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여튼 그런 사유로 올해 초에 이사갔을 때도 제가 항상 원했었던, 가격 생각하지 않고 정말 좋은 타공판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입니다.

Table of Contents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
제가 좀 큰 거 샀지만 실제로는 가로 세로 사이즈별로 제품이 아주 다양합니다

이 타공판은 나름 고가여서 그런지 기본 재질부터 좀 다릅니다.

 예전 다이소 타공판 친구는 사실 재질부터 아무래도 좀 저가같았는데 이번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은 재질부터 무슨 쇠로 만든 것처럼 무겁고 단단했습니다. 다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 생각이 드는데요, 솔직히 무거운 것 자체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벽에 걸려면 반드시 못으로 고정을 시켜줘야 되는 것이죠. 한편으로는 제 타공판이 좀 큰데 이렇게 클 수록 물건들도 많이 수납할텐데요, 무거워야 좀 고정이 되는 건가?하는 생각도 조금은 듭니다.

뒤에도 계속 쓰겠습니다만 사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저처럼 저렇게 큰 사이즈의 제품을 사는 것은 좋지 않은 선택같습니다. 못질을 할 수 있으시다면 가로길이 정도만 적당히 괜찮은 제품을 사시는 것이 더 좋으실 듯합니다.

타공판은 실용적인 목적으로도 좋지만 장식으로도 역할을 다 해야 더 좋은 제품입니다.

 타공판과 같이 사용하는 부착물들도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좀 미친 척하고 막 샀습니다. 부착물들도 제법 잘 만들어져있어서 좋았습니다만 정작 부착물들을 붙이다보니 타공판에 남는 공간이 없었습니다… 꽤나 큰 제품으로 샀는데도 말이죠.

 그래도 타공판을 다 조립하고 부속물들도 어느 정도 끼우고 나니 꽤나 그럴듯해져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제가 생각한 그림대로는 다 되었지만 다 수납하고 나니 처음에는 하얬던 타공판이 대부분 수납물로 뒤덮여서 깔끔한 맛이 사라져버렸습니다… 뭐 당연한 일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런치패드 악기들을 배치하니 조금 전문가 포스(?)도 나는 것같기도…

본인의 집 상황에 따라서 타공판 크기를 결정하셔야…

단순 수납 자체가 목적이라면 조금 타공판을 사시는 것이 가성비가 좋을 듯합니다. 물론 제가 처음에 큰 제품을 산 가장 큰 이유는 제 새 자취방이 전세집이기 때문입니다… 구멍 뚫으면 안되는 곳들도 많다고 해서요… 결론은 본인의 집 사정에 따라서 결정하실 일입니다.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타공판이었습니다!

다소 여담입니다만 저는 물론 타공판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타공판을 사게 된 이유는 또 하나가 있습니다. 제 책상이 좀 커서 처음에는 책상 밑부분에 있는 서랍장을 생각했었습니다만 저 사랍장이 비싸기도 하고,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서류 등 서랍장에 뭔가 많이 쌓이면 정리…가 된다는 느낌이 도저히 들지 않습니다. 다만 타공판은 판에 좌르륵 있으니까 정리도 좋고 사용하기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타공판닷컴 인테리어 원형 타공판 1200 X 800 Mm, 1개, 화이트
  •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지갑의 압박에도 잘 구매했습니다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타공판컴 인테리어 타공판 정리

좋은 점

  1. 크고 이쁘다
  2. 인테리어 역할로도 매우 적절한 듯

아쉬운 점

  1. 아무래도 비싸다…(세일 등 적절하게 활용하심이)
  2. 집 사정에 따라서 만족도 등이 달라짐
사랑을 나누세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