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프랙틱 목베개 넥프로
이 제품은 제가 공부하면서 아무래도 목이 굽혀지는 경우가 많아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모델이 착용한 모습은 그래도 목베개 치고는 괜찮아 보이고, 목베개는 여행할 때도 쓸 수 있고, 단순히 목을 움직이지 못하게 막아주는 것 뿐 아니라 구조가 절묘하게 인체공학적으로 되어있어서 자세교정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설명이 잘 되어 있어있기도 하고, 저는 발란스 코드 제품을 매우 잘 구매하고 있었기때문에 이 제품도 구매했습니다. 카이로프랙틱 목베개, 넥프로 여행용 목베개입니다.
카이로프랙틱 목베개는 다른 발란스 코드 제품들이 역시 그렇듯 매우 이쁘게 생겼습니다. 흔히들 생각하는 목베개처럼 투박~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곡선형으로 라인이 아주 잘 잡혀있습니다. 색은 검은색과 빨간색(분홍색?)이 있는데 저에게는 아무래도 검은색이 더 나아보여서 검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이 목베개를 실제로 착용해보니 좀 답답할 정도로 목을 잡아줍니다. 그래서 일단 언급하고 시작하면 뭔가 목에 답답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절대 비추입니다. 이런 분들은 물론 목베개 자체를 구매하지 않으실 수도 있으시지만 또 사람이 혹할 수도 있는 것이니까요... 일단 언급하고 넘어갑니다.
다만 아쉽게도 저도 목에 뭔가 있으면 막 덥고 답답하고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이 제품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신체 교정의 목적도 있긴 하지만 목을 전혀 움직일 수 없다는 부분도 생각보다는 답답하더군요. 게임 할 때는 그냥 마냥 게임만 할 테니 목에 뭐가 있건말건 신경도 크게 안 쓸거고, 게임하다가 자연스럽게 목이 앞으로 나오는 것도 막아줄 테니 이런 용도로 쓰신다면 아주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끼고서 공부하기는 좀 힘듭니다. 공부를 하려면 아무래도 고개가 조금은 내려가기 마련인데, 여기서 목베개가 제 목이 움직이는 것을 막아버려서 매우 귀찮습니다. 그러다보니 집중이 잘 안되더군요. 공부하다가 목이 잘못 되셨다면 그냥 자세에 항상 신경을 쓰는 정도밖에는 크게 답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적어도 저에게는요...
이 친구는 가격이 48000원입니다. 이게 나름대로 할인 가격이던데 역시 비쌉니다. 그렇기에 이 제품을 교정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평소 하시는 활동을 생각해보시고 구매해보시기를 권합니다. 말을 어렵게 썼는데, 앞서 말했듯 공부하시는 분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다만 실제로 여행을 떠나보니 버스에서 꽤나 편하더군요. 버스에서 기대면 저는 목이 불편한 경우가 다수 있었는데 이 친구가 목부분을 제대로 잡아줍니다. 그래서 저는 여행용으로는 이 제품을 꽤 추천드립니다. 어떻게 보면 목베개 본연의 목적으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기타 신체교정기구/건강제품들 후기
입는 의자, '나다 체어'
발란스코드 실프베개
발란스코드 넥프로 여행용 목베개
스웨디시 포스처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
듀오백 의자 브라보 200C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허리쿠션